병원동행 서비스 전문 고위드유
소중한 내 가족의 병원동행,
어떤 분이 함께하시나요?     
고위드유의 꼼꼼한 검증 과정을 거친 매니저가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와 함께 가족의 마음으로 동행합니다.
  1. 서울시와 노동부 지정 교육기관의 추천
  2.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자격 확인
  3. 심층 면접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검증
  4. 병원동행 사례연구, 환자안전, 감염예방 등 전문교육
  5. 지속적인 보수교육으로 전문성 향상
  6. 멘토링 및 리뷰 관리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7. 배상책임보험 가입 
고위드유 동행매니저
만나보기   

부모님을 향한 사랑과 걱정, 함께 내원하며 챙겨드리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알기에 고위드유 동행매니저는 또 하나의 가족이 되어 부모님 곁을 지킵니다.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모든 일에 적극적이며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간호조무사로서 요양병원에 근무할 때는 어르신들의 호응도 1위였답니다. 따뜻한 배려와 친절로 동행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9년간 부모님을 직접 간호했고 다년간 어르신 관련 봉사활동을 하며 노인의 특성, 병환, 노인성 우울증에 대한 이해와 대처 경험을 쌓았습니다. 딸같은 편안함과 친근감으로 동행하겠습니다.

요양보호사
친화력이 좋고 가족같이 친근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어르신을 만났고 이 경험을 통해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동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
저는 성실함과 책임감이 강한 사람입니다. 환자분께서 안심하고 제게 기대실 수 있게 편안함과 행복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양보호사
암투병하셨던 아버지를 서울대병원 8과에 62개월 동안 모시고 다녔습니다. 치매·장애인 활동보조인·호스피스 교육 이수, CPR과 심장제세동기 국가사용 자격증인 수상구조사 자격을 취득한 전문가입니다.

요양보호사
자연과 책을 사랑하는 동행매니저입니다. 밝은 미소로 고객님을 대하며 안전하게 동행하겠습니다.

요양보호사
내 가족처럼 편안하게, 무엇보다 신뢰감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안전에 세심히 신경쓰며 최선을 다해 정성껏 동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