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동행 서비스 전문 고위드유
소중한 내 가족의 병원동행  
이젠 고위드유에 믿고 맡기세요

지금 예약하기
전문 동행매니저     
고위드유 동행매니저는 서울시 및 노동부 지정 교육기관의 추천과 엄격한 채용 과정을 통해 선발됩니다.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자격을 갖추고 환자안전, 감염예방, 노인심리, 개인정보 보호 등 병원동행 전문교육을 이수했으며 지속적인 보수 교육으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고객이 편안하고 보호자가 안심하는 서비스
고위드유는 가족의 마음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동행 시 지정 보호자에게 동행 단계별 사진과 내용, 진료 결과와 추후 일정을 실시간 보고해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의사와 환자, 보호자 간 원활한 의사소통을 지원하며 복잡한 병원 행정업무를 처리하고 일정을 관리합니다. 전문가 배상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만일의 상황을 대비합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도어투도어 서비스     
고위드유는 댁에서부터 함께 이동하여 당일 예약된 검사실, 진료실로 동행하며 환자분의 동의 하에 지정 보호자에게 동행상황을 전달해 드립니다. 처방전 발행 및 진료비 수납, 약품 수령을 도와드린 후 댁까지 안전하게 동행해 드립니다.
개인 맞춤형 토탈 서비스 제공     
고위드유는 다양한 병원동행 서비스 경험을 통한 사례 분석을 바탕으로 병원동행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검사, 진료, 수납, 예약 등 병원 일정과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형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