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고위드유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메이븐플러스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체제를 구축하고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CCM 인증제도 소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인증 및 운영 기관
고객의소리(VOC)를 통한 서비스 개선
고위드유는 다양한 채널에서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 불편, 칭찬, 제안 등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이동약자의 병원동행 시 이동수단에 대한 VOC에 적극 대응하여 택시와 국가, 지자체만 가능했던 유상운송에 대해 과기부 ICT규제샌드박스 실증 특례를 받아 대한민국 최초로 병원이동에 차량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이동약자의 병원동행 시 이동수단에 대한 VOC에 적극 대응하여 택시와 국가, 지자체만 가능했던 유상운송에 대해 과기부 ICT규제샌드박스 실증 특례를 받아 대한민국 최초로 병원이동에 차량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 실현
소비자 최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동행매니저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보수교육을 운영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여 지속 가능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 경영
취약계층 소비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송파구와 서초구 돌봄SOS를 통해 비용의 일부를 직접 부담하여 병원동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